성수기 유럽 다구간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항공권을 150만원에!? by 스카이스캐너 신공

해외 여행 성수기인 7~8월은 언제나 항공권이 비쌉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푼이라도 아낄려고 다들 이코노미만 타시는지, 프리미엄 이코노미석이나 비지니스 클래스가 저렴하게 나오는 경우도 많습니다.

오늘 제가 발견한건 루프트한자의 유럽 다구간 항공권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가격입니다.

스카이스캐너 웹사이트로 접속 후 아래와 같이 선택 해 주세요.

동일한 조건에 좌석 등급만 이코노미에서 프리미엄 이코노미로 변경하였습니다.

8월 2일 밀라노 In / 8월 10일 프라하 Out 항공권의 이코노미석과 프리미엄 이코노미 가격 비교입니다. 모든 항공편에 대한 총 시간을 30시간 이 내로 설정하였으며 항공사 필터로 루프트한자만 선택하였습니다. 30시간 동안 이코노미석에서 프리미엄 이코노미로 업그레이드 받는데 20만원 정도만 추가 금액이 발생하네요.

루프트한자 프리미엄 이코노미에 대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뿐 아니라 이코노미 클래스보다 더 높은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얼라이엔스 멤버인 아시아나로 마일리지 적립 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보너스 항공권으로 동북아 아시아 왕복 항공권 정도는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해당 항공권 요금은 스카이스캐너를 통해서 온라인투어나 노랑풍선과 함께 예약되는 항공권입니다.

여기를 클릭하면 위에 나온 예시의 프리미엄 이코노미석의 다구간 항공권의 스카이스캐너로 이동합니다.

Key Takeaway

너무나 당연하지만 위에 예시를 든 여행지 / 날짜 조합 외에도 다양한 프리미엄 이코노미 특가가 존재합니다. 최적가 항공권을 찾으실 땐 꼭 다구간 (Multi-city) 와 이코노미 이 외의 좌석 등급도 고려 해 보세요! 단거리 여행에도 다구간이 유용하며, 요즘은 저가항공 (LCC; Low Cost Carrier) 동맹에서도 이런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